"저 9시에 끝나요"…더보이즈, 이색 캐릭터 포스터
입력: 2021.08.03 10:56 / 수정: 2021.08.03 10:56
더보이즈가 멤버 상연, 뉴, 큐, 선우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크래커엔터 제공
더보이즈가 멤버 상연, 뉴, 큐, 선우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크래커엔터 제공

9일 6번째 미니 앨범 'THRILL-ING'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캐릭터 포스터로 짜릿한 신곡 'THRILL RIDE(스릴 라이드)'를 예고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상연, 뉴, 큐, 선우의 캐릭터 포스터(CHARACTER POSTER)를 공개했다. 이는 6번째 미니 앨범 'THRILL-ING(스링링)'의 티저 콘텐츠 중 하나로 오는 5일까지 총 3일에 걸쳐 다양한 콘셉트의 전체 멤버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된다.

앞서 신선한 아이디어로 완성된 'THRILL RIDE'의 어나운스먼트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더보이즈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까지 차별화된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팬들을 위해 기획했다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는 '스릴'을 테마로 짜릿한 매력을 전한다. 칵테일, 탄산음료, 파인애플 등 다양한 소품과 "저는 9시에 끝나요", "저 오프요? 내일이요", "죄송해요. 제가 일한 지 얼마 안 돼서", "계속 이러시면 저 사장님한테 혼나요" 등 재미있는 문구로 설렘을 유발한다.

더보이즈의 새 앨범 타이틀곡 'THRILL RIDE'는 뜨거운 여름에 알맞은 감정인 스릴을 메인 테마로 짜릿함과 에너지 넘치는 쿨한 느낌을 청각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와 더불어 앨범은 총 6개 신곡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됐다.

더보이즈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새 앨범 음원을 공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컴백쇼를 진행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