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신지윤,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소속사 "6인 체제 컴백"
입력: 2021.08.02 11:50 / 수정: 2021.08.02 11:50
위클리 멤버 신지윤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다. 이에 위클리는 6인 체제로 컴백한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 멤버 신지윤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다. 이에 위클리는 6인 체제로 컴백한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 앞두고 불안 증세 호소, 활동 일시 중단 결정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 멤버 신지윤이 팀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는 1일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신지윤이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며 "위클리는 6인 체제로 새 앨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신지윤의 활동 중단 이유에 관해 건강 문제 때문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엠은 "신지윤은 활동 중 간헐적으로 느낀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인해 전문 의료 기관에서 치료를 받으며 심리 케어를 받아온 바 있다. 하지만 최근 앨범 준비 과정에서 다시금 큰 긴장과 불안을 호소했다"며 컴백 준비 중 건강에 이상이 생겼다고 설명했다.

이에 소속사는 "신지윤과 그의 가족, 전문의, 그리고 당사가 심도 깊은 논의를 거친 끝에 신지윤에게는 오롯이 건강 회복에 집중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본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의 양해를 구하며, 향후 신지윤의 활동 재개와 관련해서는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새로운 활동을 앞둔 시점에서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공지를 확인하고 많이 우려하실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면서도 "신지윤의 건강 상태와 관련한 억측이나 오해는 삼가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위클리는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로 컴백한다.

<다음은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클리 신지윤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과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지윤양은 활동 중 간헐적으로 느낀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인해, 전문 의료 기관에서 치료를 받으며 심리 케어를 받아온 바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앨범 준비 과정에서 다시금 큰 긴장과 불안을 호소하였고, 지윤양 본인과 가족, 전문의, 그리고 당사는 심도 깊은 논의를 거쳐 지윤양에게 오롯이 건강 회복에 집중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지윤양은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위클리는 6인 체제로 새 앨범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본 결정에 대해 모쪼록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구하며, 향후 지윤양의 활동 재개와 관련해서는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활동을 앞둔 시점에서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공지를 확인하고 많이 우려하실 팬 여러분께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지윤양의 건강 상태와 관련한 억측이나 오해는 삼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지윤양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