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떨어지는 동거' OST 다시 만난다…드라마 여운ing
입력: 2021.07.29 16:07 / 수정: 2021.07.29 16:07
최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의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이 발매된다. /JTBC스튜디오 제공
최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의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이 발매된다. /JTBC스튜디오 제공

29일 OST 디지털 컴필레이션 발매, 총 37곡 수록

[더팩트|원세나 기자] 최근 종영한 '간 떨어지는 동거'가 드라마의 짙은 여운을 이어간다.

지난 15일 막을 내린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극본 백선우‧최보림, 연출 남성우)의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이 발매된다.

'간 떨어지는 동거'의 OST는 매주 트랙이 공개될 때마다 다채로운 장르와 색다른 편곡 구성, 돋보이는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을 통해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에는 정세운의 'DOOR(도어)'를 시작으로 김나영의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유연정(우주소녀)의 '시작의 드로잉', 최낙타의 '한 걸음 가까이', 케이시의 '어떤 말도 할 수가 없는 나인데', 양다일의 '그댈 담은 밤', 갓세븐 영재와 라붐 소연의 '그대와(You & I)', 치즈의 '달', 정유지의 'Big Change' 등 앞서 정식 발매된 OST 9곡이 수록됐다.

그뿐만 아니라 극의 적재적소에 삽입돼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 스코어 음원 28곡까지 총 37곡의 트랙이 담겨 있다.

앞서 피지컬 음반으로도 발매됐던 '간 떨어지는 동거'의 OST 전곡을 이번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는 만큼 드라마 마니아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속 놓칠 수 없는 순간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간 떨어지는 동거'의 컴필레이션 앨범 전곡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