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권진아, '엠카' 출격…데뷔 후 첫 '음방' 무대 
입력: 2021.07.29 11:43 / 수정: 2021.07.29 11:43
권진아가 2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KNOCK(With 박문치) 무대를 선보인다. /안테나 제공
권진아가 2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KNOCK(With 박문치)' 무대를 선보인다. /안테나 제공

29일 오후 '엠카운트다운'서 'KNOCK(With 박문치)' 선사 

[더팩트|원세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펼친다.

29일 소속사 안테나는 권진아가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지난 27일 발매한 서머 싱글 'KNOCK(노크(With 박문치))'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엠카운트다운' 무대는 권진아의 데뷔 후 첫 음악방송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권진아는 이날 방송에서 맑은 음색과 시원한 보컬, 청량하고 비비드한 여름 감성으로 무장한 'KNOCK(With 박문치)'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신곡의 편곡자로 참여한 프로듀서 박문치가 함께 무대에 올라 풍성한 밴드셋 라이브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권진아의 서머 싱글 'KNOCK(With 박문치)'는 지난 2월 발매한 EP '우리의 방식'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본격적으로 사랑을 시작하기 전 두 사람 사이에 생기는 묘한 긴장감과 두근거림을 '노크(KNOCK)'에 빗대어 표현한 디스코 팝 장르의 곡이다.

권진아 작사·작곡에 박문치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이번 신곡은 지금까지 선보였던 권진아의 감성 발라드곡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서머송으로 권진아의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적 감각을 엿볼 수 있다.

권진아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에 이어 싱글 'KNOCK(With 박문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