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호랭이 잡는' 트라이비, '비디오스타'로 예능 신고 완료
입력: 2021.07.28 10:06 / 수정: 2021.07.28 10:06
걸그룹 트라이비(TRI. BE)가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첫 예능 나들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트라이비(TRI. BE)가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첫 예능 나들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방송화면 캡처

'예능 루키' 탄생…입담→예능감→퍼포먼스, 다 된다 

[더팩트|원세나 기자] 걸그룹 트라이비(TRI. BE)가 첫 예능 나들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지난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의 청출어람 특집 '쪽빛 같은 내 새끼' 특집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먼저 트라이비를 제작한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트라이비는 청량함과 매움을 가진 '청양고추돌'"이라고 소개했고, 트라이비의 리더 송선이 청량한 눈웃음과 해맑은 미소로 시청자들에게 인사하며 트라이비를 알렸다.

송선에 이어 다른 멤버들도 스튜디오에 등장해 신사동호랭이의 히트곡 메들리 무대를 펼쳤다. 최근 발표한 신곡 '러버덤'을 시작으로 포미닛의 '핫 이슈', 티아라의 '롤리 폴리' 등 신나는 곡들로 구성한 메들리가 모두를 즐겁게 했다.

트라이비의 칼 같은 각도를 자랑하는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이날 출연한 래퍼 개코, 현대 무용가 안은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안은미는 트라이비의 무대를 보며 "완전 내 스타일"이라고 극찬하며 박수를 보냈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트라이비는 '청양고추맛 입담'을 펼쳤다. 신사동호랭이를 쩔쩔매게 한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으로 트라이비는 '청어람' 1등을 차지하며 엔딩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트라이비는 최근 두 번째 싱글 'Conmigo(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RUB-A-DUM)'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다채로운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