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차태현·진영·정수정, 3인 포스터 '유쾌통쾌'
입력: 2021.07.26 09:21 / 수정: 2021.07.26 09:21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차태현 진영 정수정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2 제공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차태현 진영 정수정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2 제공

3인 3색 포스터 공개…8월 9일 밤 첫방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경찰로 변신한 차태현, 진영, 정수정의 모습이 담긴 '경찰수업'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연출 유관모) 제작진은 26일 차태현 진영 정수정의 유쾌 통쾌한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아낸 3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작품을 이끌어갈 주역 3인방의 모습이 담겼다. 각기 다른 매력을 발휘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차태현은 산전수전 겪은 베테랑 형사에서 경찰대학교 교수가 된 유동만의 노련미에 온전히 녹아들었다. 무심한 표정과는 달리, 그의 깊은 눈빛에서는 남다른 포스가 느껴진다. 강선호(진영 분)와 오강희(정수정 분)의 위에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그는 사건·사고의 '컨트롤 타워'다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유동만이 경찰대학교에서 시작된 공조 수사의 중심에서 학생들을 어떻게 이끌지 귀추가 주목된다.

진영은 단서를 포착한 듯 권총을 든 채 어딘가에 시선을 고정하고 있다. 날카로운 눈매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그는 노트북을 들고 있어 '천재 해커'였던 강선호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과연 욕심도, 꿈도, 존재감도 없이 살아오던 해킹 현행범 강선호가 경찰대학교에 무사히 입학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정수정은 올곧은 자세와 흔들림 없는 시선으로 뼛속까지 단단한 경찰대 신입생 오강희의 면모를 드러낸다. 두려움 따위 느껴지지 않는 패기 넘치는 표정에서는 강단 있는 그의 성격이 느껴진다. 특히 정수정은 불의를 참지 못하는 오강희의 거침없는 사이다 매력과 더불어, 유도는 물론 화끈한 액션까지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경찰수업' 제작진은 "베테랑 형사 유동만과 천재 해커 강선호, 유도 유망주 오강희는 성격도 매력도 다르지만 경찰대학교에서 만나 함께 우여곡절을 겪으며 각자의 방식으로 성장해나간다. 그 과정에는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기 때문에 많은 분이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특히 심상치 않은 사건을 마주한 세 사람이 어떻게 발맞춰 공조 수사를 펼쳐나갈지, 흥미진진한 이들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경찰수업'은 8월 9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