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나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여름날의 오후' 콘셉트로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코스모폴리탄 제공 |
캐주얼 & 내추럴 분위기, 시크한 건강미 자랑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나나가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플레디스는 23일 나나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여름날의 오후' 콘셉트로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아우라를 뽐냈으며 꽃을 유니크하게 쥔 포즈로 인상 깊은 포인트를 더해 '화보 장인'의 진가를 발휘했다.
또한 나나는 조거 팬츠와 브라 톱, 스웨트셔츠와 데님을 매치하는 등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콘셉트에 꼭 맞는 무드를 발산한 것은 물론 소품을 다양하게 활용한 포즈로 시크한 건강미를 뽐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글리치'의 주연인 허보라 역으로 출연을 확정한 나나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성숙해진 모습으로 촬영에 몰입했고, 여름 햇살이 들어오는 촬영장의 분위기 속에서 클린한 메이크업과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로 분위기를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나나는 더운 날씨 속에 계속된 촬영 일정에도 유쾌함을 잃지 않으며 촬영이 끝날 때까지 스튜디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끄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캐주얼과 내추럴함 사이 나나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나나는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