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덤덤' 첫 티저 공개…'인형 비주얼' 눈길
입력: 2021.07.23 15:10 / 수정: 2021.07.23 15:10
가수 전소미가 8월 2일 발매되는 신곡 덤덤(DUMB DUMB)의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가수 전소미가 8월 2일 발매되는 신곡 '덤덤(DUMB DUMB)'의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8월 2일 컴백, '상큼발랄 vs 섹시도도' 이미지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전소미가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23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전소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덤덤(DUMB DUMB)' 첫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최근 1020을 사로잡은 폴라로이드 꾸미기 스타일로 꾸며졌다. 풍성한 긴 머리부터 헤어 밴드, 독특한 올림머리 헤어스타일까지 뭘 해도 '착붙' 스타일을 자랑한 전소미는 물오른 역대급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어우러진 전소미는 비현실적인 인형 비주얼과 상큼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다양한 스티커, 바비인형 같은 귀여운 티저에 이어 섹시하고 도도한 눈빛이 돋보이는 반전 티저 이미지까지 함께 공개돼 전소미가 보여줄 '덤덤'의 새로운 콘셉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소미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는 전 세계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영향력을 과시했다.

전소미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덤덤'을 공개할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