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가람, '빨강 구두' OST 참여…알고보니혼수상태와 협업
입력: 2021.07.23 15:03 / 수정: 2021.07.23 15:03
가수 황가람이 가창한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심장도 지워야 잊나봐가 24일에 공개된다.
가수 황가람이 가창한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심장도 지워야 잊나봐'가 24일에 공개된다.

'심장도 지워야 잊나봐' 중저음 매력, 24일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황가람이 '빨강 구두' OST를 위해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의기투합했다.

황가람은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심장도 지워야 잊나봐'를 2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저음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가람이 가창한 이번 OST는 어쿠스틱 기타의 유려한 연주와 담담하고 편안하게 이어지는 보컬이 어우러져 슬픈 감동을 전하는 곡이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잊으려면 심장까지 지워야 한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심장도 지워야 잊나봐'는 그동안 감성 발라드와 KBS '꽃길만 걸어요' MBC '우아한 모녀' 등 다양한 OST 활동을 펼쳐온 황가람과 플레이사운드의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최철훈이 함께 감동 짙은 곡을 완성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곡 작업을 해온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중저음이 매력적인 황가람이 전하는 담담한 슬픔이 드라마에 재미와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