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HB엔터와 계약 종료…"8년간 함께해줘 감사해"
입력: 2021.07.23 11:52 / 수정: 2021.07.23 11:52
배우 김래원 8년 동안 함께했던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종료한다. /더팩트 DB
배우 김래원 8년 동안 함께했던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종료한다. /더팩트 DB

8년 함께한 소속사와 결별…영화 '데시벨'로 스킬 복귀 예정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래원과 8년간 몸담았던 HB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23일 "김래원의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며 "배우와 충분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김래원과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한결같은 성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김래원 배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김래원은 지난 2013년 HB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은 뒤 8년 동안 인연을 이어왔다. HB엔터테인먼트를 떠나게 된 김래원은 최근 영화 '데시벨(가제)' 출연을 확정 짓고, 스크린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다음은 HB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배우 김래원과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김래원 배우와 충분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습니다.

그동안 오랜 시간 당사를 믿고 함께해 준 김래원 배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한결같은 성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김래원 배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