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코로나19 음성 판정 "방송·컴백일정 소화 예정"
입력: 2021.07.23 09:42 / 수정: 2021.07.23 09:42
가수 박재정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향후 정상적으로 방송 및 컴백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맨틱팩토리 제공
가수 박재정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향후 정상적으로 방송 및 컴백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맨틱팩토리 제공

22일, 선제적 차원에서 검사진행→'아는 형님' 녹화 불참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가수 박재정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22일 "박재정이 이날 선제적 차원에서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박재정은 자신이 출연한 유튜브 프로그램 촬영 스태프 중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접하고 선제적 차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이로 인해 이날 녹화 예정이었던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불참했다.

이어 소속사는 "검사 결과 박재정은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 이어 유전자증폭(PCR) 검사에서도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향후 정상적으로 방송 및 컴백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소속 아티스트 및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MSG워너비 멤버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박재정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취미'와 '그날의 너'를 공개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