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권진아, 서머 송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1.07.22 13:54 / 수정: 2021.07.22 13:54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새 싱글 KNOCK (With 박문치)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새 싱글 'KNOCK (With 박문치)'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안테나 제공

27일 싱글 'KNOCK (With 박문치)'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컴백을 앞둔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표되는 권진아의 새 싱글 'KNOCK(With 박문치)(노크)'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변신한 권진아의 모습이 담겼다. 독특한 헤어 컬러와 비비드한 톤의 액세서리가 청량함을 배가시키며 산뜻하고 발랄한 여름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권진아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권진아는 다양한 포즈와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이번 곡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신곡은 지난 2월 EP '우리의 방식'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싱글로 권진아의 유니크하고 맑은 음색과 싱그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서머 송이다. 지난 앨범과 마찬가지로 권진아가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이며 대세 프로듀서 박문치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처음으로 메인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짜임새 있게 완성한 EP '우리의 방식'으로 송 라이팅 뿐 아니라 프로듀싱 역량까지 입증한 권진아는 이번 곡을 통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권진아의 서머 싱글 'KNOCK(With 박문치)'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