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박하선, '월간집' 특별출연 지원사격…'혼술남녀' 의리
입력: 2021.07.21 10:58 / 수정: 2021.07.21 10:58
배우 박하선과 하석진이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 특별 출연, 스타 부부로 활약할 예정이다. /JTBC 제공
배우 박하선과 하석진이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 특별 출연, 스타 부부로 활약할 예정이다. /JTBC 제공

비밀 많은 스타 부부 役…"방심은 금물"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하석진과 박하선이 '월간 집'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 연출 이창민) 제작진은 21일 "하석진과 박하선이 이날 방송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극 중 스타 부부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 스틸컷도 전격 공개됐다. 사진에는 취재를 나간 나영원(정소민 분)과 신겸(정건주 분)이 커플 맨투맨을 입고 사진 촬영에 한창인 커플을 만난 모습이 담겼다. 특히 하석진과 박하선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미소는 영락없이 행복한 부부를 연상케 한다.

그러나 제작진은 "방심은 금물"이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높였다. 하석진과 박하선 부부가 비밀을 숨기고 있다는 것. 두 사람의 닭살 돋는 애정행각도 어딘가 평범하지만은 않아 보여 기대감도 동시에 불러일으킨다.

하석진과 박하선의 특별출연은 명수현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세 사람은 드라마 '혼술남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제작진은 "짧은 출연에도 흔쾌히 응해주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두 분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두 배우가 잠깐의 등장에도 강렬한 웃음 폭탄을 장전하고 있다. 예상치 못한 반전도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