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전소연, '삠삠' 리릭 비디오 공개
입력: 2021.07.14 15:16 / 수정: 2021.07.14 15:16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신곡 삠삠(BEAM BEAM)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신곡 '삠삠'(BEAM BEAM)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자유로운 분위기 속 '윈디' 따라 보드 타며 감성 UP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보드 여신'으로 변신해 자유로운 신곡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8시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연의 미니 1집 'Windy'(윈디)의 타이틀곡 '삠삠'(BEAM BEAM)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 속 전소연은 바람처럼 자유분방하고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보드를 타고 있다. 특히 시원하면서도 청량함 넘치는 필터로 'MZ 세대'의 감성을 표현해낸 영상미와 엘로우 컬러의 발랄한 폰트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더했다.

신곡 '삠삠'(BEAM BEAM)은 태양이 내리쬐는 모습을 표현한 록, 힙합 장르의 곡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곡 분위기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전소연은 지난 5일 발매한 미니 1집 'Windy'(윈디)로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150만 뷰를 돌파했고, 인기 급상승 순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의 취향을 정조준했다.

전소연은 신곡 '삠삠'(BEAM BEA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