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슈퍼밴드2' 데이비드 오, 안예은·키디비와 한솥밥
입력: 2021.07.14 10:58 / 수정: 2021.07.14 10:58
MBC 위대한 탄생 출신이자 JTBC 슈퍼밴드2에서 활약한 가수 데이비드 오가 로칼하이레코즈와 레이블 계약을 체결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MBC '위대한 탄생' 출신이자 JTBC '슈퍼밴드2'에서 활약한 가수 데이비드 오가 로칼하이레코즈와 레이블 계약을 체결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로칼하이레코즈와 레이블 계약, 다양한 활동 적극 지원 약속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데이비드 오가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와 한 한솥밥을 먹는다.

소속사 로칼하이레코즈는 13일 "싱어송라이터 데이비드 오와 레이블 계약을 체결했다"며 "데이비드 오가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이비드 오는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1기에서 TOP5까지 진출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싱어송라이터다.

이후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도 출연해 자신의 보컬 실력을 보여주며 여러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JTBC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2'에서 톡식 김슬옹과 함께 출연해 자작곡 'Follow(팔로우)'를 선보이는 등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작곡 작사가 가능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데이비드 오가 한솥밥을 먹게 된 로칼하이레코즈는 안예은과 키디비, 노디시카, 라날로그 등 여러 아티스트의 앨범을 발매하며 대중에게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하고 있는 레이블이다.

데이비드 오 역시 로칼하이레코즈의 적극적인 지지 속에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