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예지, 신곡 발매 확정…먼데이키즈 프로듀싱
입력: 2021.07.14 10:00 / 수정: 2021.07.14 10:18
발라드 듀오 경서예지(경서, 예지)가 22일 새 싱글 은하수를 닮은 너에게(Feat.몰리디)를 발매한다. /에버그로우 제공
발라드 듀오 경서예지(경서, 예지)가 22일 새 싱글 '은하수를 닮은 너에게(Feat.몰리디)'를 발매한다. /에버그로우 제공

22일 '은하수를 닮은 너에게(Feat.몰리디)'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경서예지가 리스너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경서예지(경서, 예지)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은하수를 닮은 너에게(Feat.몰리디)'를 발매한다.

'은하수를 닮은 너에게(Feat.몰리디)'는 담백한 기타 사운드와 경서예지의 감수성 짙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장르의 알앤비 곡이다.

경서예지의 전작 '사실 나는' '다정히 내 이름을 부르면'에 이어 한상원 작곡가와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다시 한번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래퍼 몰리디 또한 피처링에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을 더했다.

차세대 여성 발라드 듀오로 주목받고 있는 경서예지는 다음 달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번 '은하수를 닮은 너에게(Feat.몰리디)' 발매와 함께 한층 무르익은 감성으로 콘서트를 풍성하게 채울 것을 예고했다.

앞서 발매한 '사실 나는' '왜 변하니' '모를까봐서(2021)' 다정히 내 이름을 부르면' 등을 통해 따뜻한 감성을 선사해온 경서예지가 이번 싱글 '은하수를 닮은 너에게(Feat.몰리디)'를 통해 또 한 번 감동적인 트랙을 완성하며 MZ세대의 추억과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