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트쏭', '끈적 힛트쏭'에 '가요 괴담'까지 시청자 찾는다
입력: 2021.07.09 14:36 / 수정: 2021.07.09 14:36
9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 끈적한 여름 화끈하게 달궈줄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9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 '끈적한 여름 화끈하게 달궈줄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9일 방송, '이열치열' 또는 '오싹 공포' 대방출 

[더팩트|원세나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시청자들의 여름밤을 책임진다.

9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끈적한 여름 화끈하게 달궈줄 힛트쏭'을 주제로 후텁지근한 한여름 밤을 보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이열치열'을 선사할 예정이다.

'끈적한 힛트쏭' 특집답게 90년대를 뜨겁게 달궈줄 대표 아티스트들이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제작진에 따르면 연이어 공개되는 원조 '섹시 스타'들의 거침없는 퍼포먼스에 '힛트쏭'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 MC 김희철과 김민아도 붉어진 두 볼을 숨길 수가 없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힛트쏭' 차트를 맹폭격한 주인공의 정체도 빼놓지 않아야 할 관전 포인트다. MC 김희철의 학창 시절 절대 이 가수의 노래를 따라 부르지 말라는 어머님의 엄포를 부른 '독보적 섹시 스타'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 밖에도 '100억 원 잭팟'이 터진 절친의 어머니 덕분에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이혜영, '아침마당'을 뒤집어 놓은 박진영과 비의 합동 퍼포먼스, 안젤리나 졸리와 제시카 알바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9위에 올랐던 '리즈 시절' 이효리 등 가요계 비하인드 스토리들도 '힛트쏭'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라 '힛트쏭'에 소개될 '등골 오싹해지는 전설의 가요 괴담'이 안방을 찾는다. 서태지와 아이들과 장나라의 '힛트쏭'에 섞여 있는 오싹한 목소리와 메시지부터 이승환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의문의 여인과 20년 만에 밝혀진 진짜 정체까지 듣기만 해도 소름 돋는 '가요 괴담'들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끈적한 여름 화끈하게 달궈줄 힛트쏭' 특집은 9일 오후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확인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