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찬휘, '빨강 구두' 메인 OST 가창…통쾌한 고음 폭발
입력: 2021.07.09 14:11 / 수정: 2021.07.09 14:11
가수 소찬휘가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에 참여했다. 그가 부른 나쁜 여자는 10일 정오에 발매된다. /더하기미디어 제공
가수 소찬휘가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에 참여했다. 그가 부른 '나쁜 여자'는 10일 정오에 발매된다. /더하기미디어 제공

메인 테마곡 '나쁜 여자', 10일 정오 발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소찬휘가 '빨강 구두' OST를 통해 고음 폭발 가창력을 뽐낸다.

소창휘가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극본 황순영, 연출 박기현)의 메인 OST '나쁜 여자'가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나쁜 여자'는 요즘 다시 사랑 받고 있는 레트로 느낌의 미디엄 템포곡이다. '나쁜 여자라 욕해도 좋아. 이제는 멈출 수 없는 사랑. 차라리 날 미워해 줘. 그래도 잊지는 마'라는 가사는 사랑과 성공이 얽힌 극 중 스토리를 연상케 한다.

여기에 소찬휘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더해져 드라마 시청의 몰입을 높일 예정이다.

음원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나쁜 여자'는 보컬리스트로서 최고 경지에 오른 소찬휘의 완숙함과 폭발적인 고음러쉬가 매력적인 곡이다. 드라마 인기는 물론이고, OST만으로도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드라마 '빨강구두'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