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선행, 미숙아 심장 수술비 후원…꾸준한 미담
입력: 2021.07.08 11:17 / 수정: 2021.07.08 11:17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미숙아 심장 수술비를 후원하며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배정한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미숙아 심장 수술비를 후원하며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배정한 기자

난치병·소외계층 등 기부 대상도 다양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미숙아 심장 수술비를 후원하며 또 한 번 선행을 실천했다.

7일 생명나눔실천본부에 따르면 수지는 지난 5월 미숙아 환자의 심장 수술이 필요하다는 요청을 듣고 수술비를 후원했다.

수지가 후원한 아동은 올해 초 폐와 심장에 문제를 갖고 태어난 미숙아로 알려졌다. 해당 환아는 현재 수지의 도움으로 수술을 마친 뒤 경과를 지켜보며 치료를 받는 중이다.

수지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그간 난치병, 소아암 환자, 보육원,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왔다. 수지의 생명나눔실천본부를 통한 누적 기부액은 약 4억 원가량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5년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수지는 2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인 영화 '원더랜드' 개봉을 앞두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