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HA:TFELT), 10개월 만에 신곡…색다른 서머송
입력: 2021.07.06 14:50 / 수정: 2021.07.06 14:50
핫펠트(HA:TFELT)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ummertime을 발매한다. /아메바컬쳐 제공
핫펠트(HA:TFELT)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ummertime'을 발매한다. /아메바컬쳐 제공

14일 새 싱글 'Summertime' 발매 확정 

[더팩트|원세나 기자] 핫펠트(HA:TFELT)가 색다른 서머송을 예고했다.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Summertime(서머타임)' 발매 시간이 적힌 티저 사진을 공개한 아메바컬쳐는 6일 "핫펠트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ummertim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물 위에 떠 있는 튜브 모습이 담겨 서머송만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선 몽환적인 조명으로 어우러진 여름밤의 풍경이 담겼다. 상반되는 두 이미지가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Summertime'에 어떤 이야기가 녹아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핫펠트는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Summertime'을 선셋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라이브 영상을 게재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선 핫펠트의 시원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기타 리프가 돋보인다.

핫펠트의 신곡은 지난 2020년 9월 발매한 싱글 'La Luna(라 루나)'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핫펠트는 'La Luna'로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매혹적인 변신을 보여줬다.

14일 발매될 'Summertime'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꾸준히 자신의 색채를 드러내 온 핫펠트가 이번 서머송으로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관심이 쏠린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