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밴드 원위, 미니 1집 수록곡 '오로라'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21.07.06 12:55 / 수정: 2021.07.06 12:55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번째 미니 앨범 Planet Nine : Alter Ego 수록곡 AuRoRa(오로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RBW 제공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번째 미니 앨범 'Planet Nine : Alter Ego' 수록곡 'AuRoRa(오로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RBW 제공

환상 사운드 발산 밴드 퍼포먼스 '팬들 위한 선물' 

[더팩트|원세나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예정에 없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겼다.

원위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 수록곡 'AuRoRa(오로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치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 원위가 수록곡 'AuRoRa'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현의 기타 연주로 시작된 영상은 어두울수록 더 밝게 드리우는 오로라처럼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그간 파워풀하면서도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펼쳤던 원위는 이번 'AuRoRa'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채로운 구성에 어울리는 표정 연기를 더해 서정적인 면모를 발산하고 환상적인 시각적 경험을 사운드로 풀어내는 밴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수록곡 'AuRoRa'는 아득히 멀기만 한 밤하늘을 검은 도회지로 만드는 오로라에 대해 노래한 곡으로 서정적인 무드의 기타 리프를 베이스로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인다. 후반부로 갈수록 팽창하는 사운드가 리스너들에게 황홀감을 선사한다.

특히 멤버 강현의 자작곡인 'AuRoRa'는 용훈과 키아도 작사 작업에 힘을 보태 원위만의 색깔을 녹여냈으며 RBW 소속 히트메이커 전다운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원위는 지난달 16일 미니 1집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매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