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라인클랑, 콘서트 'OVERTURE'로 선사한 감동 하모니
입력: 2021.07.05 17:10 / 수정: 2021.07.05 17:10
크로스 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이 지난 4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하고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했다. /아츠로이엔티 제공
크로스 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이 지난 4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하고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했다. /아츠로이엔티 제공

4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서 단독콘서트 개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크로스 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조형균·이충주·김동현·안세권)의 대규모 오케스트라 단독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에델 라인클랑은 4일 오후 5시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콘서트 'OVERTURE(오버트루)'를 개최했다.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참여했고 에델 라인클랑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 그리고 네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미아' 무대로 화려하게 포문을 연 에델 라인클랑은 네 사람의 하모니가 빛나는 단체 곡부터 각 멤버 간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개인 곡과 듀엣곡에 이르기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명품 라이브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팬들은 우레와 같은 박수로 이들의 노력이 담긴 무대에 화답했다.

에델 라인클랑은 자신들의 존재감을 알린 대표곡 'Anche Se Non Ci Sei'를 비롯해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Molitva', '보통 날', '담배가게 아가씨', '약속', 'Champions', 'La Vita'에 이르기까지 그동안 자신들이 걸어왔던 발자취 속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로 다양하게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의 각양각색 무대도 이어졌다. 김동현의 뮤지컬 레미제라블 'Stars', 안세권의 'Un Amore Cosi Grande', 이충주의 '너라는 가사가 끝나도', 조형균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너의 꿈 속에서'까지 각자 매력을 살린 개인 무대와 김동현&안세권과 이충주&조형균의 유닛 무대까지 풍성하게 펼쳐졌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마주한 팬들을 위해 즐거운 에피소드가 담긴 토크를 통한 쌍방향 소통으로 따뜻하고 훈훈한 시간을 가졌으며 끝으로 오랜 시간 자신들과 함께 달려온 팬들에게 앞으로 그룹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겠다는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OVERTURE'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에델 라인클랑은 뮤지컬배우 조형균과 이충주, 성악가 김동현(베이스바리톤)과 안세권(테너)으로 구성된 4중창 그룹으로 한가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장르를 뛰어넘는 유연하고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춘 팀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