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결혼 2년 만에 임신…"7개월 차, 감격스러워"
  • 정병근 기자
  • 입력: 2021.07.04 11:02 / 수정: 2021.07.04 11:02
개그우먼 신보라가 임신 7개월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신보라 SNS
개그우먼 신보라가 임신 7개월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신보라 SNS

SNS 통해 팬들에 소식 전해[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개그우먼 신보라가 엄마가 된다. 현재 임신 7개월에 접어들었다.

신보라는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 소소한 일상들을 나누지는 못했지만(소통 대마왕의 모순적 매력으로 봐주시기를)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 삼아 전해드려 왔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습니다.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네요. 뱃속에 생명이 존재한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습니다. 지금 자기 얘기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나게 움직여요. 축하&축복 받고 싶은 거니..? 그래서 저는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어요- 있는 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고요"라고 전했다.

신보라는 2019년 6월 갑내기 남편과 서울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미국 뉴저지에서 신혼생활을 해왔다.

다음은 신보라 SNS 글 전문이다.

무려 4개월 만에 돌아온 소통 대마왕 신보라 인사드려요. 잘 지내고 계셨죠~?

그간 소소한 일상들을 나누지는 못했지만(소통 대마왕의 모순적 매력으로 봐주시기를)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 삼아 전해드려 왔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습니다.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에요:)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네요. 뱃속에 생명이 존재한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습니다. 지금 자기 얘기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나게 움직여요. 축하&축복 받고 싶은 거니..?

그래서 저는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어요- 있는 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고요.

오랜만에 한국에서 피드 올리니 괜히 더 가까워진 느낌인 거 아세요? 보고 싶었어요.ᅲᅲ 인사, 환영, 이 시기 조언, 꿀팁, 맛집추천,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욕설 빼고) 무슨 얘기든 다 좋아요

그리고 한국에 있는 동안 만큼은 좀 더 피드를 올려보자고 다짐해 봅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