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남' 배윤정, '맘카페2'서 만삭 화보 촬영 최초 공개
입력: 2021.07.02 11:51 / 수정: 2021.07.02 11:51
지난달 25일 아들을 출산한 배윤정이 출산 전 진행한 만삭 화보 촬영 모습을 맘 편한 카페2에서 최초 공개한다. /티캐스트 E채널 제공
지난달 25일 아들을 출산한 배윤정이 출산 전 진행한 만삭 화보 촬영 모습을 '맘 편한 카페2'에서 최초 공개한다. /티캐스트 E채널 제공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의외의 복병 등장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최근 아들을 건강하게 출산한 배윤정이 만삭 화보 촬영 현장을 처음 공개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 7회는 배윤정이 배 속에 있는 아이와 함께하는 첫 사진 촬영 모습이 담긴다. 배윤정은 지난달 25일 아들을 출산했다.

최근 녹화에서 배윤정은 스튜디오에 가던 중 남편에게 "솔직히 내 몸이 이렇게 되니까 촬영이 기대는 안 된다"고 말했다. 먹덧(임신 후 계속 먹게 되는 증상)과 급격한 체중 증가로 고생했던 배윤정은 사진 촬영 전 걱정이 먼저 앞섰다.

배윤정은 막상 분위기 있게 꾸며진 스튜디오에 도착하자 환하게 웃었다. 촬영에 돌입한 후에는 여느 프로 모델 못지않은 포즈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에 담았다.

하지만 순탄하게 이뤄지던 촬영에 복병이 등장했다. 배윤정과 달리 남편은 증명사진을 찍는 듯한 어색한 표정을 촬영을 이어갔다. 이에 사진사는 "웃어야죠"라며 배윤정 남편에게 자연스러운 표정을 요구했다.

결국 배윤정 남편은 "어떻게 웃는 거야?"라며 아내를 향해 웃었다. 배윤정은 여전히 어색하게 웃음을 짓는 남편을 향해 "더 웃어!"라고 목소리를 높이며 다시 아이돌 댄스트레이너 시절로 돌아간 듯한 모습을 보였다.

배윤정은 첫 시즌에 이어 '맘 편한 카페' 시즌2에 만삭의 몸으로 합류해 프로그램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맘 편한 카페'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며,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