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 특별출연 소감 "'슬의생2' 등장…고향 집 돌아온 느낌"
입력: 2021.07.02 10:52 / 수정: 2021.07.02 10:52
배우 이규형이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 특별 출연한 가운데,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배우 이규형이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 특별 출연한 가운데,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작가·감독 인연으로 특별 출연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규형이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 특별 출연한 가운데, 소감을 전했다.

이규형은 1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3화에 채송화(전미도 분)의 담당 환자 유경진의 오빠로 깜짝 등장했다.

특히 앞서 2화 방송에서 유경진의 엄마가 채송화에게 아들을 소개하고 싶어 해 채송화의 소개팅 진행 여부와 상대에 대한 관심이 쏠리던 상황이었다. 이규형은 등장부터 훈훈함을 자아내며 채송화와의 만남에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엄마의 등쌀에 못 이겨 채송화에게 티타임을 권하며 병원 내 카페로 간 이규형은 "만나는 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자신의 얘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 이규형의 모습은 채송화와 이익준(조정석 분)의 상황을 대입하게 만들며 의미를 더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와의 인연으로 이번 작품에 특별 출연하게 된 이규형은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그는 "고향 집에 돌아온 느낌"이라고 밝혔다. 이어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유한양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저에게 굉장히 의미 있고 소중한 작품이다. 작품을 함께한 감독님과 작가님께서 '슬기로운 의사생활2' 특별 출연 기회를 주셔서 너무 좋았고, 시청자로 보던 작품에 특별 출연하게 돼 기분이 새로웠다. 감독님과 작가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규형은 7월 개막하는 뮤지컬 '헤드윅'의 타이틀롤을 맡아 무대에 선다. 또한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와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감독 문현성)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