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 오른쪽 어깨 부상 "8집 활동 일부 불참"
입력: 2021.07.01 16:59 / 수정: 2021.07.01 16:59
세븐틴 에스쿱스가 오른쪽 어깨 부상으로 8집 앨범 활동에 일부 불참한다. /더팩트 DB
세븐틴 에스쿱스가 오른쪽 어깨 부상으로 8집 앨범 활동에 일부 불참한다. /더팩트 DB

"회복 경과 지켜보며 일정 참여 여부 결정할 것"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가 어깨 부상으로 새 앨범 활동에 불참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에스쿱스가 30일 일정에 참여하던 중 넘어지며 오른쪽 어깨를 바닥에 부딪혀 병원 진료를 받았다. 오른쪽 이마와 귀, 턱부위에도 찰과상 및 열상을 입어 상처를 치료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다행히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없으나 당분간 어깨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소견을 받았다. 현재 에스쿱스는 부상 부위에 염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치료 후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에스쿱스는 이번 주 예정된 음악 방송과 세븐틴 8번째 미니 앨범 'Your Choice(유어 초이스)'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팬 사인회 등의 활동에 불참하게 됐다.

마지막으로 "에스쿱스의 회복 경과를 지켜보며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그 외 일정의 참여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며 "에스쿱스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달 18일 8번째 미니앨범 'Your Choice'를 발매하며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하지만 코로나 19 확진자와 접촉해 밀접접촉자로 분류되며 지난달 29일까지 활동을 잠시 멈추고 자가격리에 돌입한 바 있다. 이후 자가격리를 끝낸 세븐틴은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