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드라마 '사내 맞선' 캐스팅...안효섭과 호흡
입력: 2021.07.01 09:49 / 수정: 2021.07.01 09:49
배우 김민규가 SBS 새 드라마 사내맞선에 캐스팅됐다. 그는 비서실장 차성훈으로 분해 안효섭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민규가 SBS 새 드라마 '사내맞선'에 캐스팅됐다. 그는 비서실장 차성훈으로 분해 안효섭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서실장 차성훈 役...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배우 김민규가 드라마 '사내 맞선'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는 1일 "김민규가 SBS 새 드라마 '사내 맞선'(극본 한설희·홍보희, 연출 박선호)에서 바른 성품을 지닌 훈훈한 비서실장 차성훈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사내맞선'은 탁월한 외모와 두뇌, 엄청난 재력과 사업가로서의 수완까지 가진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분)와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사내 로맨스를 그린다.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김민규는 바른 성품으로 강태무 사장을 보필하는 비서실장 차성훈 역을 맡아 안효섭과 호흡을 맞춘다. 그동안 섬세하고 풍부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 그가 '사내 맞선'을 통해 어떤 연기 변신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2013년 Mnet 드라마 '몬스터'로 데뷔한 김민규는 tvN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또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OST를 가창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사내 맞선'은 올 하반기 본격적으로 촬영을 시작하며 내년 상반기 중에 방송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