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태양' 남궁민, 충격적인 비주얼 스틸…처참한 캐릭터 예고
입력: 2021.06.29 10:58 / 수정: 2021.06.29 10:58
배우 남궁민이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 속 파격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남궁민이 연기할 새로운 캐릭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MBC 제공
배우 남궁민이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 속 파격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남궁민이 연기할 새로운 캐릭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MBC 제공

국정원 최정예 현장 요원 役, 한국형 첩보 액션극 시작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검은 태양' 속 야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우 남궁민의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극본 박석호, 연출 김성용)의 제작진은 29일 남궁민의 충격적인 스틸 컷을 공개하고 궁금증을 유발했다.

'검은 태양'은 박석호 작가의 2018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수상작으로, 1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남궁민은 극 중 한번 목표가 생기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근성과 동물적인 순발력을 지닌 국정원 최정예 현장 요원 한지혁 역을 맡는다. 수 개 국어에 능통한 것은 물론, 사격, 전투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을 갖춘 한지혁은 하루아침에 조직을 위기로 몰아넣은 채 자취를 감췄다가 1년 만에 돌아와 조직을 뒤흔들게 되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에서 남궁민은 덥수룩한 머리에 피투성이 얼굴을 한 처참한 몰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앞서 강렬한 포스와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남궁민은 온갖 풍파를 겪은 듯 보이는 외면과 공허한 눈빛의 야성적인 분위기를 표현해내며 그가 선보이게 될 한지혁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 올린다.

남궁민의 심상치 않은 행보에 시선이 쏠리는 가운데, 그가 '검은 태양'에서 보여줄 폭발적인 연기력과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국형 첩보 액션극의 새 지평을 열 '검은 태양'은 올해 하반기 편성 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