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7, 오늘(26일) 첫 팬미팅…'퍼스트 모먼트'
입력: 2021.06.26 11:47 / 수정: 2021.06.26 11:47
미스트롯2 TOP7 측은 26일 오후 5시 첫 번째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예음C&C 제공
'미스트롯2' TOP7 측은 26일 오후 5시 첫 번째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예음C&C 제공

온라인·극장서 생중계…신곡 무대 공개도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등 '미스트롯2' TOP7이 첫 번째 팬미팅을 열고 전국 팬들을 만난다.

26일 '미스트롯2' TOP7 측은 "이날 오후 5시 첫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First Moment)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미스트롯2' TOP7은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에서 상위 7등 안에 오른 멤버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7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에서는 그간 보지 못했던 '미스트롯2' TOP7의 매력은 물론 멤버들의 '최애곡'과 인생곡, 신곡 무대 공개도 앞두고 있다.

또한 주최 측은 오직 '퍼스트 모먼트'에서만 볼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예고해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는 귀띔했다. 이를 위해 '미스트롯2' TOP7은 팬미팅 개최 카운트다운 영상과 개인 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 이번 팬미팅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스트롯2' TOP7 첫 팬미팅 'First Moment'는 유플러스 서비스 내 U+아이돌Live, U+모바일tv 등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외에도 전국 38여 개 CGV 극장에서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