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전국 38개 극장서 '미스트롯2' TOP7 팬미팅 생중계
입력: 2021.06.24 12:44 / 수정: 2021.06.24 12:44
CGV가 오는 26일 예정된 미스트롯2 TOP7의 첫 팬미팅 실황 퍼스트 모먼트를 전국 38개 극장에서 단독 생중계할 예정이다. 사진은 퍼스트 모먼트를 극장에서 관람한 고객이 포토플레이로 제작할 수 있는 미스트롯2 TOP7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시크릿 컷의 모습. /CGV 제공
CGV가 오는 26일 예정된 '미스트롯2' TOP7의 첫 팬미팅 실황 '퍼스트 모먼트'를 전국 38개 극장에서 단독 생중계할 예정이다. 사진은 '퍼스트 모먼트'를 극장에서 관람한 고객이 포토플레이로 제작할 수 있는 '미스트롯2' TOP7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시크릿 컷의 모습. /CGV 제공

친필 사인 담긴 '시크릿 컷' 포토플레이 제작 기회도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CGV가 '미스트롯2' TOP7의 첫 팬미팅을 극장에서 단독 생중계한다.

CGV는 오는 26일 진행하는 '미스트롯2' 최종 7인의 비대면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First Moment)' 실황을 CGV강남,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38개 극장에서 라이브 중계한다고 24일 밝혔다.

CGV에 따르면 이번 '미스트롯2' TOP7 팬미팅은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7인으로 선정된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출연하며 TOP7의 신곡과 인생곡, 스페셜 콜라보 무대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CGV는 '퍼스트 모먼트' 극장 생중계를 관람한 고객을 위해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미스트롯' TOP7의 '시크릿 컷'과 친필 사인이 포함된 사진을 비공개 포토플레이로 제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CGV 조진호 영업마케팅담당은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을 활용해 뮤지컬이나 공연, 콘서트 등 다양한 라이브 중계를 극장에서 진행했었는데, 관객들이 무대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CGV에서는 앞으로도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극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ICECON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 ICECON은 영화 이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예술 ·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지난해 라이브 중계한 뮤지컬 '광염소나타'를 비롯해 올해는 '아이즈원 단독 콘서트'와 뮤지컬 '태양의 노래', 'KCON:TACT'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생중계를 극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