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 힐링 '케미'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6.24 10:23 / 수정: 2021.06.24 10:23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색다른 힐링 시너지로 감수성을 자극하고 있다. /tvN 너는 나의 봄 제공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색다른 힐링 시너지로 감수성을 자극하고 있다. /tvN '너는 나의 봄' 제공

따뜻한 감수성의 색다른 로맨스 예고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이 눈부신 미소로 따뜻한 감성을 예고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제작진은 24일 배우 서현진과 김동욱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작품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먼저 서현진은 어린 시절 잠시 머물렀던 강릉의 한 여관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며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가 된 강다정 역을 맡는다. 이어 김동욱은 살아도 사는 게 아닌 사람들을 사는 것처럼 살 수 있게,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고 싶게 만들어 주기 위해 정신과 전문의가 된 주영도를 연기한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기존 작품들과 다른 색다른 힐링 에너지를 자아내고 있다. 먼저 푸르른 잔디밭에 앉아있는 서현진과 김동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의상을 톤 앤드 톤으로 맞추며 봄의 감성을 담아낸다. 또 서현진과 김동욱은 서로의 어깨와 등에 기댄 채 눈을 감고 미소를 띠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어른 아이들의 적극 힐링 로맨스'와 '위층 여자 아래층 남자의 층간 로맨스'라는 문구는 두 사람이 펼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이날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힘들고 지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따스해지는 느낌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잔잔한 감동과 먹먹한 여운으로 힘들고 아픈 상처를 보듬어주게 될 '너는 나의 봄'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