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에픽하이 장마송 피처링…촉촉한 감성 예고
입력: 2021.06.23 10:04 / 수정: 2021.06.23 10:04
콜드가 에픽하이의 신곡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에 피처링 참여했다. /웨이비 제공
콜드가 에픽하이의 신곡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에 피처링 참여했다. /웨이비 제공

29일 에픽하이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새로운 피처링 파트너로 함께 한다.

콜드는 오는 29일 발매되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의 새 디지털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23일 공개된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의 음원 1차 티저 영상에서 콜드의 감미로운 보컬을 들어볼 수 있다. 콜드가 가창한 '비가 오고 네가 생각 나'라는 파트가 촉촉한 여름 감성을 예고한다.

앞서 에픽하이는 '우산'(feat. 윤하), '춥다'(feat. 이하이) 등 여성 아티스트들과 계절송을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엔 남자 보컬 콜드를 택한 에픽하이가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기대를 모은다.

콜드는 그간 청하, 로꼬, 헤이즈, 코드 쿤스트, 프라이머리, 스윙스 등 다른 아티스트들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만능 케미를 인정 받은 싱어송라이터다. 주목 받는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이자 글로벌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의 수장 콜드는 최근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월 새 미니 앨범 '이상주의(idealism)'를 발매했으며, 4월에는 신곡 '빛'으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콜드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에픽하이의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