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여진·김립, 콘셉트 포토서 '청순·아련' 매력 발산 
입력: 2021.06.22 16:08 / 수정: 2021.06.22 16:08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멤버 여진과 김립(왼쪽부터)이 새 미니앨범 &(앤드)의 멤버별 시크릿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멤버 여진과 김립(왼쪽부터)이 새 미니앨범 '&'(앤드)의 멤버별 시크릿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28일 새 미니앨범 '&'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멤버 여진과 김립이 청순미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새 미니앨범 '&'(앤드)의 멤버별 시크릿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크릿 콘셉트 포토의 주인공은 여진과 김립이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진은 꽃과 함께 아련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달의 소녀의 막내로 귀여움과 명랑함을 담당하는 여진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데이지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어 함께 공개된 김립은 수수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매력을 선사하며 상징 컬러인 레드와 어울리는 붉은색 장미로 도도한 매력까지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로써 시크릿 콘셉트 포토의 개인컷 공개를 완료한 이달의 소녀는 앞서 공개된 강렬한 카리스마와 다크한 이미지가 담긴 콘셉트 포토와 반전되는 매력을 발산하며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를 비롯해 인트로곡 '&'(앤드), 'WOW'(와우), 'Be Honest'(비 어니스트), 'Dance On My Own'(댄스 온 마이 온), 'A Different Night'(어 디프런트 나잇), 'U R'(유 알)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이달의 소녀는 2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