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신곡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만찢 비주얼' 눈길 
입력: 2021.06.21 11:52 / 수정: 2021.06.21 11:52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첫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첫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29일 새 싱글 '프리 패스' 발매, 청량+소년미 가득 

[더팩트|원세나 기자]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콘셉트 트레일러로 신곡의 감성과 분위기를 미리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첫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리핀은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야외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바닥에 누운 채 손으로 눈을 가리고 있는 등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청량한 소년미를 뽐냈다.

특히 패션 필름을 보는 듯한 감각적인 연출과 색감에 더해진 일곱 멤버의 '만찢(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은 오는 29일 발매될 드리핀의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이후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한 드리핀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느낌의 티저를 연이어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Z 세대를 사로잡는 독특한 세계관과 올 센터급 비주얼, 뛰어난 실력으로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드리핀이 새 앨범 '프리 패스(Free Pass)'로 올여름 가요계를 청량하게 물들일 수 있을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리 패스(Free Pass)'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