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유튜브 채널 'GYM종국' 오픈에 '폭발적 관심'
입력: 2021.06.18 14:31 / 수정: 2021.06.18 14:32

가수 김종국이 17일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을 개설하고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가수 김종국이 17일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을 개설하고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17일 개설, 첫 영상 게재와 동시에 10만 구독자 달성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김종국이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과 동시에 10만 구독자 달성에 성공했다.

김종국은 지난 17일 오후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을 개설하고 첫 번째 영상을 게재하며 본격적인 유튜브 시작을 알렸다.

김종국의 유튜브 도전 소식에 네티즌들은 높은 관심으로 화답했다. 정식 오픈 전부터 채널 구독자 수는 빠르게 증가했고 첫 번째 영상을 공개한 지 약 30분 만에 유튜브 실버 버튼 자격에 해당하는 10만 명, 18일 오후 2시 현재 23만 명 이상 구독자를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영상에는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는 김종국의 인사 멘트를 비롯해 다양한 운동 장면들이 담겼다.

김종국은 "방송에서 너무나 운동에 대해 얘기를 하고 싶었던 한을 제 채널에서 많이 풀려고 한다. 많이 재밌어하시고 공감할 수 있는 채널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운동을 가르친다는 느낌보다 운동을 사랑하는 이 마음 그리고 저의 경험들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SBS '런닝맨', '미운우리새끼'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종국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세리머니 클럽'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어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