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오리지널, 대거 넷플릭스 行
입력: 2021.06.17 11:29 / 수정: 2021.06.17 11:29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체인지 데이즈, 맛집의 옆집, 야인 이즈 백을 카카오TV 최초 공개 후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선보인다. /카카오엔터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체인지 데이즈', '맛집의 옆집', '야인 이즈 백'을 카카오TV 최초 공개 후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선보인다. /카카오엔터 제공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 경험을 선사할 것"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들이 대거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7일 "독창적인 내용과 기획, 완성도 높은 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체인지 데이즈', '맛집의 옆집', '야인 이즈 백'을 카카오TV 최초 공개 후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선보인다"며 "더욱 많은 시청자들에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콘텐츠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체인지 데이즈'는 15일부터, '맛집의 옆집'은 오는 19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최신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로써 지난해 12월부터 매주 금요일 공개되고 있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과 6월부터 매주 목, 일요일에 공개되는 '야인 이즈 백'을 포함, 총 4개의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이 넷플릭스를 통해 더 많은 시청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

TV가 아닌 디지털 플랫폼에서 최초 공개된 콘텐츠를 넷플릭스에서도 함께 공개하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들 4개 예능 콘텐츠 외에도 '이 구역의 미친 X', '도시남녀의 사랑법',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등 드라마까지 다양한 카카오TV 오리지널을 넷플릭스를 통해 선보이며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넷플릭스를 비롯해 웨이브 등의 OTT와 채널S 에서 카카오TV 오리지널을 선보이고 있으며, 30분 이내의 비교적 짧은 러닝 타임에도 속도감 있는 전개와 빠른 호흡, 높은 완성도로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해 기존의 디지털이나 TV 콘텐츠들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콘텐츠 경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많은 국내외 시청자들에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카카오엔터테인먼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경험을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