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전소연, 솔로 1집 아트워크 티저 공개
입력: 2021.06.17 10:01 / 수정: 2021.06.17 10:01
(여자)아이들의 전소연이 오는 7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로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의 전소연이 오는 7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로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7월 5일 첫 번째 미니 앨범 'Windy'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여자)아이들의 전소연이 솔로 활동을 확정 짓고 솔로로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로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며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는 노란색의 배경과 민트색 컬러의 포인트가 돋보이는 일러스트로 요리사 모자를 쓰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와 햄버거 깃발이 담겨있다.

더불어 'Grand Open 2021.07.05 18:00 (KST)'라는 문구로 앨범의 발표일을 알림과 동시에 'Grand open'이라는 표현으로 궁금증을 더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 1에 출연하며 주목받은 전소연은 이어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뛰어난 랩 실력을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2018년 (여자) 아이들로 데뷔한 전소연은 팀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를 맡아 활약, 뛰어난 작곡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인정받으며 완성도 있는 음악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여자)아이들은 데뷔 앨범 'I am'(아이 엠)을 시작으로 올해 1월 미니 4집 앨범 'I burn'(아이 번)까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음원차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KST)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