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신곡 뮤비 티저 공개...'강렬 퍼포먼스' 예고
입력: 2021.06.17 09:04 / 수정: 2021.06.17 09:04
세븐틴의 신곡 Ready to love 2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들은 빗속에서 파워풀한 군무를 펼치며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의 신곡 'Ready to love' 2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들은 빗속에서 파워풀한 군무를 펼치며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6월 18일 8번째 미니앨범 'Your Choice' 발매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그룹 세븐틴이 신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의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8번째 미니앨범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타이틀 곡 'Ready to love'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영상에는 비장한 표정의 호시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다양한 배경 속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깊어진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Ready to love'의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븐틴은 빗속에서 파워풀한 군무를 펼치며 손끝까지 살린 섬세한 동작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또 멤버들은 'Ready to love'를 통해 너에게 달려가는 모습을 형상화하는 등 디테일하고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타이틀 곡 'Ready to love'는 세븐틴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강인한 매력을 담은 곡이다. 우지와 범주를 비롯해 방시혁 프로듀서와 원더키드(Wonderkid) 등 하이브 레이블즈 프로듀서 군단이 곡 작업에 첫 참여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Your Choice'는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관한 이야기를 담는다. 세븐틴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파워 오브 러브)"를 통해 전하는 두 번째 사랑의 형태로 사랑의 감정을 깨닫게 해 준 너에게 나의 마음을 용기 있게 고백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세븐틴의 8번째 미니앨범 'Your Choice(유어 초이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오는 23일(현지 시간) 방송되는 미국 ABC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서 첫 출연을 확정 지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