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정동환, 피아노 소품집 'White' 발매
입력: 2021.06.16 14:55 / 수정: 2021.06.16 14:55
멜로망스 정동환이 피아노 연주 앨범을 발표한다. /광합성 제공
멜로망스 정동환이 피아노 연주 앨범을 발표한다. /광합성 제공

솔로 앨범 콘셉트 사진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멜로망스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정동환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광합성은 정동환이 오는 24일 피아노 연주 앨범 'White(화이트)'를 발매한다고 알리며 "정동환은 김동률, 박효신, 김범수 콘서트에 피아노 연주를 맡았으며 제7회 자라섬국제재즈콩쿨 대상까지 수상하며 피아니스트로서 그 실력은 이미 정평이 나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정동환은 15일 멜로망스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앨범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동환은 밝은 탈색 헤어로 변신한 반전 매력의 비주얼부터 특유의 섬세한 시선까지 표현해내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환은 멤버 김민석의 군입대로 2019년 12월 이후 멜로망스 활동의 휴식기를 가졌다. 그간 정승환, 비투비 서은광 등과 함께 작업하며 외부 작업 위주로 활동했다. 정동환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무르익은 피아니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는 "정동환의 솔로 앨범은 멜로망스 팬들 사이에서도 기다리던 분들이 많았을 거라 생각된다. 이번 앨범은 정동환의 피아노 선율만을 오롯이, 순수하게 느낄 수 있는 11곡으로 가득 채워져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동환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피아노 연주 앨범 발표 후 29일 '비긴어게인' 제작진의 새 예능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는 '바라던 바다'에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26일 김민석이 제대할 예정이라 멜로망스로서의 다음 행보도 관심을 모은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