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샘김, 콘셉트 포토 공개…'반전 매력' 발산 
입력: 2021.06.16 14:16 / 수정: 2021.06.16 14:16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새 싱글 The Juice(더 주스)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새 싱글 'The Juice(더 주스)'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안테나 제공

23일 새 싱글 'The Juice(더 주스)'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컴백을 앞둔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안테나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더 주스)'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비비드한 조명 아래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샘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파격적인 헤어컬러와 잔망스러운 제스처 등 샘김에게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셉트가 담겨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The Juice'는 샘김이 지난 앨범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새 싱글로, 샘김은 이번 신곡을 통해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공감을 주는 노랫말로 샘김만의 유니크한 보컬과 독보적인 감성을 한껏 펼쳐 보일 전망이다.

지난 2016년 EP 'I AM SAM'(아이 엠 샘)으로 데뷔한 샘김은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며 소울풀한 감성과 그루브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고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으로 '천재 싱어송라이터'로도 자리 잡았다.

또한 로꼬 프라이머리 황소윤(새소년) 페노메코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