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보이즈 투 맨 만났다…레전드 컬래버 성사
입력: 2021.06.16 11:19 / 수정: 2021.06.16 11:19
보컬듀오 바이브(VIBE)가 레전드 R&B 그룹 보이즈 투 맨과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메이저나인 제공
보컬듀오 바이브(VIBE)가 레전드 R&B 그룹 보이즈 투 맨과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메이저나인 제공

30일, '미워도 다시 한번' Eng Ver.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명품 보컬듀오 바이브(VIBE)와 'R&B의 전설'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의 역대급 만남이 성사됐다.

16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바이브(류재현, 윤민수)와 세계적인 R&B 보컬그룹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Love Me Once Again(러브 미 원스 어게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 발매된 바이브의 데뷔곡이자 메가 히트곡 '미워도 다시 한번'은 류재현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 누군가에게는 사랑을 전하고, 또 누군가의 이별을 위로하던 곡으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가운데 윤민수와 보이즈 투 맨의 목소리로 완성된 '미워도 다시 한번'의 영어 버전 'Love Me Once Again'은 레전드 명품 보컬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더욱 풍부한 감성으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R&B 그룹 보이즈 투 맨이 바이브와 Love Me Once Again(러브 미 원스 어게인)을 함께 불렀다. /그루블린 제공
R&B 그룹 보이즈 투 맨이 바이브와 'Love Me Once Again(러브 미 원스 어게인)'을 함께 불렀다. /그루블린 제공

특히 바이브와 보이즈 투 맨의 만남은 각 소속사인 메이저나인과 그루블린이 약 1년간 비공개로 준비해온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오는 2022년 데뷔 20주년을 맞는 바이브는 오는 11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다.

바이브와 보이즈 투 맨의 만남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19년 만에 영어 버전으로 재탄생되는 '미워도 다시 한번'은 음악 팬들의 추억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바이브와 보이즈 투 맨의 'Love Me Once Again'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한편, 가수 라비(RAVI)가 수장으로 있는 그루블린이 보이즈 투 맨의 한국 매니지먼트를 전담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