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씨네 LP바' 백지영, OST여왕→집밥 백선생 비하인드 공개(영상)
입력: 2021.06.16 11:14 / 수정: 2021.06.16 11:14
가수 백지영이 tvN 곽씨네 LP바에 출연한다. 올해로 23년 차 가수가 된 백지영의 인생곡과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된다. /tvN 방송화면 캡처
가수 백지영이 tvN '곽씨네 LP바'에 출연한다. 올해로 23년 차 가수가 된 백지영의 인생곡과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된다. /tvN 방송화면 캡처

23년차 국민가수 백지영의 인생곡+플레이리스트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세대를 불문하고 전 국민이 사랑하는 가수 백지영이 '곽씨네 LP바'를 통해 인생곡들을 공개한다.

16일 저녁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곽씨네 LP바'에는 백지영이 출연해 털털하면서도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낸다. 특히 댄스부터 절절한 발라드까지 장르를 막론하고 독보적인 여자 솔로가수로 손꼽히는 백지영의 인생곡들과 플레이리스트에 이목이 집중된다.

가수 23년 차를 맞이한 백지영은 이날 인생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관과 가장 행복했던 시절 등 인생사를 진솔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이미 레전드로 불리는 백지영조차 닮고 싶다는 롤모델부터 가수로서의 마지막 목표까지 그간 궁금했던 백지영의 인생을 노래로 풀어낼 전망이다.

백지영은 '아이리스'의 '잊지 말아요', '미스터 션샤인'의 'See You Again(씨 유 어게인)' 등 인기 드라마의 히트곡들을 양산하며 'OST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만큼 이에 얽힌 비하인드도 쏟아낸다.

특히 최시원은 후배 가수로서 "OST는 드라마의 또 다른 명대사"라며 조언을 구했고, 백지영은 OST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곡을 녹음할 때의 마음가짐부터 자신만의 비법을 진솔하게 전한다.

방송인 백지영에서 벗어나 인간 백지영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들도 전격 공개된다. 별명 집합 백선생에 얽힌 뜻밖의 사연부터 개인 SNS 채널을 개설하게 된 이유까지 이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