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X김희재, 7월 9일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콘서트 개최
입력: 2021.06.15 13:28 / 수정: 2021.06.15 13:28
이찬원과 김희재가 7월 9일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조C&C 제공
이찬원과 김희재가 7월 9일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조C&C' 제공

비대면 캠핑 콘서트 포스터 공개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가수 이찬원과 김희재가 팬들과 비대면으로 만나는 온라인 캠핑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15일 공식 SNS에 팬들과 비대면으로 만나는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앞서 두 사람은 웹 예능 프로그램 '플레희리스또'에서 구독자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 비대면 캠핑 콘서트를 깜짝 예고한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편한 차림의 이찬원과 김희재가 환하게 웃으며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도심 속 캠핑장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두 사람은 카메라를 보며 따라오라는 듯한 손짓으로 눈길을 끈다.

또 텐트에 놓인 기타와 조명이 캠핑 감성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모닥불과 나무 등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포스터 구석구석에 배치돼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팬미팅은 '플레희리스또'의 상반기 결산 콘서트다. 코너 '썰이 빛나는 밤'부터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와 130여 개의 추천곡 중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함께 듣는 시간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팬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인 이번 콘서트는 더 많은 팬과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두 사람은 풍성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이날부터 미스&미스터트롯 앱에서 '희또 노래 바꿔 부르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주)티조C&C가 주최하고 LG U+가 주관하는 이번 온라인 캠핑 콘서트는 오는 7월 9일 오후 7시 U+아이돌 Live와 U+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국으로 생중계된다. 구체적인 정보 및 이벤트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