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 타이틀곡 'GAMBLER(갬블러)'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6인 6색 카리스마 담긴 고퀄리티 칼군무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줬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 타이틀곡 'GAMBLER(갬블러)'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블랙과 레드 계열로 매치한 가죽 의상을 입고 눈부신 조명 아래 환상적인 안무를 펼치고 있다. 특히 파트별로 멤버들을 팔로우하는 카메라 무빙은 마치 눈앞에서 공연이 펼쳐지는 듯한 생동감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주헌의 강렬한 랩 파트로 이어지는 퍼포먼스 신에서 몬스타엑스는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블랙 슈트로 갈아입고 눈을 뗄 수 없는 군무를 펼쳤다. 유닛을 이루다가도 다시 한데 모여 한 치의 오차 없이 호흡을 맞출 때는 더 없는 쾌감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요원으로 변신한 몬스타엑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드를 자아내며 멋있게 퇴장하는 워킹 안무로 고퀄리티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GAMBLER'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몬스타엑스는 미니앨범 'One Of A Kind'를 통해 음악적 성장을 자랑하며 국내외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제작돼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한 'GAMBLER' 뮤직비디오에 이어 몬스타엑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여과 없이 담아낸 뮤직비디오 역시 글로벌 팬덤의 관심을 끌고 있다.
'GAMBLER'로 2주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몬스타엑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몬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