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이달소, 새 앨범 슬로건 공개…세계관 총망라
입력: 2021.06.14 11:36 / 수정: 2021.06.14 11:36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새 미니앨범 &(앤드)의 슬로건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새 미니앨범 '&'(앤드)의 슬로건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28일 새 미니앨범 '&'(앤드) 발매하고 컴백 활동 예정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새 앨범의 슬로건을 공개하고 확장된 세계관을 드러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새 미니앨범 '&'(앤드)의 슬로건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슬로건 포스터는 우주 배경 속 거대한 달의 뒷면이 중앙에 위치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이번 앨범의 슬로건 문구인 'And all LOOΠΔs are one'(비로소 하나 된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이 함께 공개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 슬로건은 이번 앨범이 담고 있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한 문장으로 축약했다.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에게 전하는 슬로건 메시지를 통해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디테일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전작 'X X'(멀티플 멀티플), '#'(해시), '12:00'(미드나잇)을 통해 'For All LOONA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를 위해), 'To all LOONA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에게), 'With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과 함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하나가 되기까지 과정을 총망라한 이번 앨범이 더욱 기대된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에는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를 비롯해 인트로곡 '&'(앤드), 'WOW'(와우), 'Be Honest'(비 어니스트), 'Dance On My Own'(댄스 온 마이 온), 'A Different Night'(어 디프런트 나잇), 'U R'(유 알)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는 이달의 소녀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로 볼리우드(Bollywood) 노래의 모든 필수 요소가 결합된 곡으로 금기에 갇히거나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주체적으로 스스로 확립하고 재정립해 우리의 색으로 'Paint The Town' 하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달의 소녀는 2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