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차기작 '지금부터, 쇼타임!', 내년 상반기 MBC 편성
입력: 2021.06.14 10:07 / 수정: 2021.06.14 10:07
배우 박해진 주연의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2022년 MBC 편성을 확정 짓고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더팩트 DB
배우 박해진 주연의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2022년 MBC 편성을 확정 짓고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더팩트 DB

마술사 차차웅 役, 코믹 로맨스 귀신 공조 수사극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배우 박해진 주연의 '지금부터, 쇼타임!'이 MBC 2022년 상반기 편성을 확정 지었다.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가제)'(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미술사인 차차웅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의 코믹 로맨스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 수많은 히트 작품을 연출한 이형민 감독과 JTBC '쌍갑포차'를 통해 독특한 세계관과 대사로 주목받은 하윤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박해진은 서늘한 외모와 싸늘한 독설이 트레이드 마크인 카리스마 넘치는 마술사 차차웅역을 맡는다. 혼을 쏙 빼는 독보적 마술 실력으로 방송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마술계의 슈퍼스타로 떠올랐지만 사실은 귀신을 보고 조종하는 능력을 지닌 인물이다. 이런 차차웅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이후 본격적인 서사가 그려질 전망이다.

지난 2020년 MBC '꼰대인턴' 이후 2년 만에 돌아오는 박해진은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펼칠 계획이다. SBS '별에서 온 그대', OCN '나쁜 녀석들', tvN '치즈 인더 트랩' 등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캐릭터와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는 2022년 상반기 편성을 확정 짓고 현재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