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번째 정규 앨범, 발매 1년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장 돌파[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트리플 밀리언셀러'가 됐다.
오는 18일 8번째 미니 앨범 'Your Choice(유어 초이스)'로 컴백을 앞둔 세븐틴이 2019년 9월 발매한 3번째 정규 앨범 'An Ode(언 오드)'로 가온 인증 앨범 부문에서 누적 판매량 100만 장 이상을 기록, 밀리언 인증을 획득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세븐틴은 지난해 발매한 7번째 미니 앨범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데 이어 3번째 정규 앨범 'An Ode'까지 뒤늦게 100만 장을 돌파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특히 세븐틴이 'Your Choice'로 컴백을 앞둔 시점에서 트리플 밀리언셀러라는 대기록을 세워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매 앨범 새로운 기록을 쌓아 올린 세븐틴이기에 이번 'Your Choice'로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세븐틴은 2021 'Power of Love(파워 오브 러브)' 프로젝트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사랑과 우정 사이'의 딜레마를 풀어낸 원우, 민규의 'Bittersweet(비터스위트)'에 이어 'Your Choice'로 서사를 이어나간다.
세븐틴은 오는 18일 'Your Choice'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