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간판 예능프로그램 '대탈출'이 시즌4로 돌아온다. 이에 앞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와 1차 티저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제공 |
확장된 세계관으로 돌아온 '대탈출4', 7월 11일 첫 방송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대탈출4'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의 활약을 예고하는 캐릭터 포스터와 1차 티저가 공개됐다.
'대탈출4'는 확장된 세계관, 시공을 초월한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국내 유일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2018년 시즌 1을 시작으로 매해 새 시즌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시즌이 거듭될수록 탄탄해지는 멤버들의 케미스트리와 쌓여가는 독보적인 스토리 라인, 예능에서 보기 어려운 다양한 콘셉트와 파격적인 연출 등이 방송이 끝나도 계속 회자됐던 만큼 새 시즌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 또한 남다른 상황이다.
앞선 시즌과 마찬가지로 '대탈출4' 역시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가 출연한다고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여섯 멤버들은 지난 DTCU 채널 오픈 영상에서 시즌 4의 본격적인 녹화를 앞두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던바, 이들의 새로운 모험에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와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지구를 넘어 우주에서 탈출을 감행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것. '대탈출' 행성으로 가기까지의 여정에서 멤버별 특색이 드러나 재미를 더한다.
운석을 힘차게 부수고 나아가는 강호동, 커다란 운석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이동하는 김종민, 인공위성을 스케이트 삼아 타고 있는 김동현, 인공위성에서 나온 끈을 힘주어 부여잡고 있는 신동, 끈을 허리에 묶고 물을 마시려는 듯 노력하고 있는 유병재, 우주정거장의 바깥쪽에서 큰 보폭으로 움직이고 있는 피오까지 6인 6색 탈출 여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캐릭터 포스터에는 지난 시즌 1, 2, 3에서 선보인 멤버 개인의 활약상과 관련된 아이템들과 대탈출 유니버스를 의미하는 DTCU 알파벳이 숨겨져 있다고 해 흥미를 유발한다. 과연 멤버들의 활약상이 담긴 각 아이템은 무엇일지, DTCU 알파벳은 어디에 숨어있는지 찾아보는 즐거움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새 시즌으로 돌아온 tvN 예능프로그램 '대탈출4'는 내달 11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