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윤두준, 유튜브 채널 '방랑자윤두준' 개설
입력: 2021.06.10 07:36 / 수정: 2021.06.10 07:36
윤두준이 개인 유튜브 채널 방랑자윤두준을 개설했다. 그는 채널을 통해 여행의 유용한 정보와 각종 여행지를 소개해줄 것이다고 밝혔다. /유튜브 방랑자윤두준 영상 캡처
윤두준이 개인 유튜브 채널 '방랑자윤두준'을 개설했다. 그는 "채널을 통해 여행의 유용한 정보와 각종 여행지를 소개해줄 것이다"고 밝혔다. /유튜브 '방랑자윤두준' 영상 캡처

"멤버들 중 처음, 팬 들에게 좋은 선물 됐으면"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멤버 윤두준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윤두준은 9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개인 유튜브 채널 '방랑자윤두준'의 개설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방랑자 윤두준을 소개합니다'는 제목의 첫 번째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윤두준은 "처음 계획은 되게 오래됐었다. 하기로 한 건 되게 오래됐는데 코로나19 때문에 지장이 있었던 건 사실이다"며 "어떻게 보면 취미활동이다 보니까 우선순위에서 밀려난 것도 있고 여유가 없었던 것도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체계가 잡혀서 시작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됐다"며 "평소 영상 찍는 것도 좋아하고 여행 다니는 것도 좋아해서 취미로 찍은 것을 보면서 여행 갔던 추억을 되돌아보고 있는데 되게 좋다"고 전했다.

그는 "그때 기억이 확실히 살아나는 것 같아서 그것을 많은 분과 공유하고자 채널을 만들게 됐다"며 "하이라이트 멤버들 중 처음으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채널 개설 이유를 밝혔다. 또 여행의 유용한 정보와 각종 여행지를 소개해주는 채널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방랑자 윤두준 CITY ESCAPE 트레일러'라는 제목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공개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며 "많이 부족하지만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다"는 문구로 시작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다양한 곳의 풍경들과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다양한 장소를 둘러보는 윤두준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윤두준이 소속된 하이라이트는 지난달 3일 세 번째 미니 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을 발매했다. 이들은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해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