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학대 피해 아동 돕는다...굿네이버스에 기부금 전달
  • 박지윤 기자
  • 입력: 2021.06.09 15:58 / 수정: 2021.06.09 15:58
배우 김영대가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그는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아우터코리아 제공
배우 김영대가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그는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아우터코리아 제공

"꾸준히 기부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 될 것"[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배우 김영대가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9일 "배우 김영대가 그룹홈 아동 지원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환경 개선 및 문화체험 지원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또 가전제품 및 생활·학습 용품 지원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김영대는 이번 기부에 관해 "좋은 사람,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아직 채워야 할 것이 많은데 많은 분이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꾸준히 기부를 이어가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설명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배우 김영대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델 출신인 김영대는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으로 연기 데뷔를 했다. 이후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SBS '펜트하우스' 등의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켰으며 현재 '펜트하우스3'에서 주석훈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 KBS2 '학교2021'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열일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